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산부 축농증 부비동염 치료&관리하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7:31

    내 축농증 부비강염은! 사람이 이렇게 코가 막힐 수도 있구나. 쁘띠가 났네요! 코가 막혀서 턱과 치아까지 아팠고, 그 다음엔 두통까지 생겼어요!


    이 신초기에는 원래 감기증상이 있다고 하잖아요.나도 아내소음은 보통 목이 마르기 때문에 감기 기운? 이 몸이여서일까? 모를거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침을 삼킬때도 아파서 한걸보면 아! 감기기운이셨죠?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고 목감기에 좋은 차를 마시면서 손수건으로 목을 감싸고 관리했더니... 목감기가 좋아진 줄 알았는데 이 목감기가 코에 옮을 수도 있어요.아내 소음에는 물처럼 투명한 코가 흐르기 시작한 것에...이 다의 브라 약을 마실 수 없으니 보통 푸는 방법밖에 없었는데요... 그렇게 흐르는 코 감기 1주일 정도 지자인 가도 신 같습니다...당신의 코 풀고 코가 짓무를 뻔 했다.;;;코 감기 2주 째에 들어간 순간.자기 기름, 생리 식염수, 사가가 코 세정도 했는데 지금은 코가 끈적끈적한 코가 돼서 풀어도 자신없고, 코맹치가 자신감으로 코가 막혀요.앉아도 막혀서 자도 막혀서 금붕어처럼 입으로 쿨쿨 숨쉬는 것도 당신만큼 힘들고 숨을 잘 쉴 수 없어서인지 두통으로 잠을 잘 수도 없고 치아 통증에 얼굴 통증(눈밑, 볼 근처)까지 찾아와 어쩔 수 없이 내원했습니다.병원은 이비인후과로 가서 내원하자마자 이비산부라고 밝혔어요~의사가 왜 가장 최근에 왔냐고...집에서는 그렇게 풀어도 가져오지 않았던 꽉 막힌 코가 기계로 뚫어줘서 엄청 후련할 자신이 생기더라구요...이다상블라 병원에 안가고 나으면 집에서 쉬고 민간요법 썼는데 결미병 키워서 축농증 걸린거죠.ㅠ ​ 축농증 보통 시작되면 완전히 잡는데 보통 3주 정도 걸린다고 하고 있습니다.원래는 엑스레이를 찍고 상태를 보면서 약을 사용해서 치료하는 것이다.산모가 엑스 레이가 좋지 않아서 1단 평균 치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축농증은 무서운 병이라고 반드시 치료를 열심히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아기한테는안전하다는약으로항생제까지처방을받았는데,예를들어서또모르니까산부인과가서처방전보여주고다시확인하고만들라고하네요.↓산부인과에서 아기에게 안전한 약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약을 조제했습니다..


    >


    이게 제가 처방받은 약입니다.아무리 영향이 없었다고 해도 아기에게 미안하고 슬펐어요. 하지만 마시면 즉석 치료가 되거든요.두통은 약을 먹고 하루만에 가라앉았고, 이를 가는 얼굴 아픈 증상은 이틀만에 가라앉았습니다.아픈 증세 사라지고 나 서서 즉석 토우라몰 서방정 진통제는 먹지 않습니다, 항생제는 딱 3개 먹고 쿵옷오요!​, 이비인후과 코치료는 콧속에 장난을 갖고 있지 않고 매 하나 갔었습니다이다 선 부산 등록되어 있어서 병원비는 하루 하나하나 00원만 저 왔어요.그런데 당신 무당매 한장 피면 나는 코피가 과다했어요...그래서 사람만 한 3개 나간 것 같은데 집에서 자기 전에 코를 뚫고 잔 방법은?


    1번째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욕실에 김이 서렸을 정도로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면 갑자기 코가 상쾌하는 의견이 저입니다둘째, 비강분무액을 이용해 비세척한다.


    >


    가는 염수 성분으로 되어 있는 비강 분무제를 사용을 했습니다.자주 비강분무제를 매일 쓰면 안 좋다고 하잖아요~이건 천연 해수성분이라 매일 사용하셔도 안전하답니다 원산지는 스웨덴이고, 한국 고유의 제품이 아니라 수입품입니다.~코에 2,3회 정도 돌려서 피우고 흐르는 것만 닦고 풀어서는 없어요!푸는 것은 코에 좋지 않고 절대 금지입니다! 셋째, 콧속과 인중에 감기를 연고를 바른다.


    >


    눈베어 랩이라는 연고입니다.호주에서 유칼립스로 만든 감기 연고에요.영어 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연고이고, 한국에서는 따로 판매하는 곳이 없습니다.온라인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저는 언니가 조카를 쓰는 연고라고 살짝 지우고 사용했는데 완전 효과가 좋아서 바로 시켰어요! 생각은 좀 호랑이 연고? 하지만 그것보다 자극적이진 않아요.~귀에 연고를 바르다고 콧속과 코 중에 바르고 자면 박하 사탕이 자신의 목 캔디를 먹을 때의 청한 느낌이 코로 느껴집니다!4번째, 베개를 평소보다 이 쿠 비우고 누워서 잔다.이건인터넷에검색하면자신감이오는비결인데혹시모르냐고글을써봤습니다.임산부들은 원래 누워서 자니까 여러분도 아실 거예요.옆에 누우면 신기하게 위로 올라가 있는 코가 열립니다.저는 호기심많아서 돌려 가며 실험해봤는데 방향을 바꾸면 다시 아래를 향한 코는 막히면서 위쪽을 향한 코만 뚫는 것 같아요.양쪽 코가 동시에 열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양쪽 코는 양보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치료는 도중에 좋아졌다고 해서 중단하면 만성으로 이어지므로 일단 치료를 시작하면 완치될 때까지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합니다.치료 잘하시고 부비강염의 고통으로부터 하루빨리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이다산부축농증 #이다산부축농증산부부비강염 #축농증 #부비강염 #비강염대통 #부비강염두통 #축농치통 #부비강염안통 #부비강염대통 #부비강염안하통 #축농증두통 #비강분무액 #페스 #유기부염대통 #비강염대통 #피부강염염염염염염염염염염증부강염생산부강염염염염염염염염염염증부강염염염염염부강염부강염부강염부강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