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생가를 다녀와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02

    진도집 송가인과 쏠비치라는 콘도가 생겨 갑자기 각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갑자기 늘 찾은 관광객이 반드시 찾는다는 송가인 산가우리도 찾았다.이리하여 후회했습니다.


    >


    볼 것이 없어 어떤 것을 떠나 송가인의 부모는 딸의 펜을 아끼느라 이미 그들의 사생활이 사라졌다.사람들은 모두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송가인의 부모를 찾지만 이날도 예외가 아니라 여기저기 송가인의 어머니와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북적였다.그런 오마츠 가인 어머니의 입술이 여기저기 찢어져 있었다.쉴 틈 없는 사람들, 그러면 신인 관리를 위해 관광객의 발길이 끊길 때까지 사진을 찍어야 하는 사람들.기념으로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는 것도 좋지만, 개인의 사생활은 물론 건강까지 소견해야 합니다.관광객들을 위해 바닥에 자유롭게 마실 수 있도록 1회용 커피가 준비되어 있었고, 옆에는 생수가 가득 담긴 김치냉장고가 놓여 있었다.만자신서는 반가웠지만 송가인 생가에 다녀온 뒤 내내 감정은 편치 않았다.관광객들이 먼저 배려를 해줘야 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