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시즌6 미드 베이가 템트리 및 특성 공략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2:11

    안녕하세요 구운 감자입니다오늘은 롤 시즌 6, 밋도베이카템토우리, 특성 공략하고자 합니다.기본적으로 베이가는 몸이 약한 아이입니다.하지만 딜은 점점 꺾여가는 성장 캐릭터라서 깔보다가는 큰일나는 챔프입니다.베이가의 가장 핵심은! 매타 → 챔피언을 스킬로 맞춤으로써 변경 스킬에서 적에게 얼마나 나쁘지 않고, 동영상을 잘 넣느냐에 따라 승부가 결정되는 편입니다.


    >


    30분에서 주문력 하나, 000이상을 뽑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물론 어떤 면에서도 없이 잘 성장하면서 스텍을 단단히 쌓아야 합니다.R스킬과 W스킬이 데미지가 대단하니까 맞아도 엇갈려도 아파요~기본적으로 원딜이나 미드는 존야인가요~~원컴 맞죠?원터로 제일 먼저 짜려고 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


    미드 베이가 스킬 설명 패시브:적에 스킬로 공격시 스텍 하나 오른 처지, 어시스트 5상승 Q:기술에서 미뇽을 한 마리 처치 시 하나씩 상승합니다W:하나.2초 다소움에 자신이 지정한 범위 내에 기술이 떨어진 E:가장 핵심적인 스킬이다, 속박 스킬을 사용하고 W사용하고 Q R 끝나면 좋습니다.R : 상대방의 체력이 (잃을수록 비례) 피해 극대화


    >


    일 시작 아이템은 도란에 2포션 캘리포니아 주라고 더티 파밍하고 주면서 빨리 성장과, 파밍 주면 좋은 겟움니다.


    >


    >


    베이가의템트리를보면가장무난하고가장강력한템트리입니다.지금 이 템트리에서 방어템이 필요하다면 존야를 올리고,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마음껏 Mazi에게 주셔도 됩니다.그리고 가엔이 가주시면 완벽하겠죠?


    >


    미드 베이 카마 특성인 2/일 8/0번개 트리를 찍어 주시고 꼭 원 컴이 답해이프니다니다.딜러를 자르는 것만으로 제 몫을 하는 챔프이며, 속박에 의해 팀이 좌우됩니다.


    >


    미드베이 룬 마법관통력, 주문력 하나 단AP 룬에 가면 됩니다.요즘은 특별히 쿨한 느낌이 나쁘지 않고 체력, 이동 속도도 있으신 분들도 계십니다.개인의 향상 룬은 미드 기본 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이상으로 롤 시즌 6, 밋도베이카템토우리나 특성이 공략을 마치겟움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