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아이니 추천 히덕후가알려드림 9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3:10

    전에 미드(미드?) 한번 여러가지 제 취향에 따라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이번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을 해볼까요?원래 저는 일상에 지칠때 항상 혼자 노래를 듣고, 영화 자신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혼자 푸는 편이었습니다.제 이웃중에 그런분들이 많더라구요! 혹시, 제가 밑에 정리해놓은 스토리를 보고, 저에게도 스토리에 자신이 없는 애니츄천 해주시는 분들을 정말 환영합니다!! 시간이 나면 꼭 제 안에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멘트 환영합니다!


    주의히봉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o), 결국 (x)


    >


    바이올렛 에버거든은 아는 사람이 꼭 이걸 봐야 한다고 저한테 말하거든요.얼마전에 마법사의 신부를 보게 되었습니다. 완전 빠져버린 나에게 추천해줄것..ᄒ 마법사의 신부처럼 우왕우봉 재미는 없지만 볼만하네요.편지를 대필하다 하나 하게 된 여주(바이올렛)가 의뢰인을 만날 때마다 반갑지 않은데 한가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에피소드를 다룬 예기입니다.


    >


    카켁루이히봉 이가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아이, 추천으로, 드림 ♡ 나는 너무 자극적이고 소재가 신선한 것을 좋아. 뇌가 자극돼야 한다 2년 전 츄무잉카'카이지'신랑 권유로 보게 되었는데 꿀 잼. 스릴있고머리를써야하고보는내내나쁘지않아도추리하게되는그런재미있는내용이었는데이것또한도박에관한내용이었습니다.2017년도에 아이부터 배꼽에 나쁘지 않았던 카켁, 루이는 성우 목소소움 나쁘지 않아 캐릭터의 얼굴 표정, 연기력이 데力が무서운 매력과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미래 1기처럼..나는 조금 캐릭터의 1 그렇게 표정이 나쁘지 않아 성우의 소름끼치는 목소음에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어쨌든 재밌다고 결론


    >


    아르바이트해서 뛰는 마왕님 시즌 1은 정말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어요 시즌 2는 알았던 자신 온 듯했지만 일단 결론은 좋았습니까 개그코드도 저한테 잘 맞아서 재미있었고 소재도 재미있었습니다.몽키한 남주가 사탄의 왕으로 판타지 세계에서 도망친 남주가 원룸에서 생활하며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다.개그물+재미 있는+시즌 2는?;;ᅲᅲ


    >


    노게입니다. 노라 이후 그것은 봐ㅅ는데, 찾아보면 다르게 오르고 왔어요?나중에 가끔 다시 만나자고 주변들에게도 소개도 겸하고 게재했는데 당싱무 기쁜 일도 했지만 20일 4년도에 나오고 20일 4/6/25한 날 방영 종료. 하지만 2기는 최근에 보면 확정되고 제작된다고 하니까 기대할 생각입니다. 그림의 작화도 사랑스러운면서도 매력 있는 캐릭터들입니다.줄거리는폐인처럼사는천재게이머들이다른신기한세계에소환되어서게데에서인류를구하는그런재미있는이야기입니다. 아마 나쁘지 않을 것 같으니 다시 봐도 후회는 없어요.


    >


    소드 아트 온라인일~2..유치할 수 있지만 저는 이런 것도 신선하게 느끼고 젬게 봄 소드 아트 온라인의 일은 정 줄거리 보는 내내 정주행을 하도록 했어요 2도 있어 보고 sound뭐 괜찮게 되었지만...? 신랑은 별로래요 비디오 게임이에요 주인공이 안으로 빨려들어가서 파티원들과 함께 풋내기들이 보스를 잡고 순탄한 길로 올라가는 그런 이야기입니다.그 때문에 2는 그 뒤 말을 자세히 그린 이야기와 생각하면 되죠 뭐. 자신(자신) 않아 볼(웃음)


    >


    학교생활작화가 너무 귀여웠는데 갑자기 얘기가 흘러나오는게 매력적이에요.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꼭 봐달라고 하셨습니다.그래서 저도 우연히 검색을 통해 봤는데 괜찮았습니다.주인공들이 당신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이라 아내 sound에게는 이런것을 왜 보냐면서..투덜거릴수는 있지만.. 점점 이야기가 되지않아?이거? 이렇게 보게된 애니메이션이라고 할수 있는 sound 소름끼치는 중요한 이 말이 과인이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함 귀여운 아이들의 이상한 학교생활이라고 생각합니다.


    >


    클라나드 명작 이주 이건 아마 아시겠지만 있었으니까!! 자극적인 스토리가 싫거나 평범한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합니다.비현실적인 스토리가 아니라 일반적인 스토리입니다.슬프고 감동적이고 여윤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랄까..?


    >


    도쿄를 굽는 초기에는 아내 소리에 TV에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굿잠w 보는 내내 뭐야 이러면서 계속 봤던 기억이 나네요잔인하고 수호물 괜찮다고 하시는 분에게는 딱 조아표범영의 계기를 통해 구울의 몸이 이식되어 인간을 포식하는 존재의 개취를 가지게 된 남주는 그 남주의 한가운데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


    사이코페스 첫 기회 2기도 따로 있지만, 일단 최초의 토대만 있었습니다(참고할 것을)이는 왠지 영화 매트릭스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어 보는 동안 재미 있었는데요 줄거리는 범죄 수사물의 스토리입니다.배경은 전체적으로 먼 미래를 그리고 있었고 sf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그 외의 넷플릭스 아이니 추천은 제가 직접 봤으니까 본인이 보려고 하는 것 중에 괜찮은 거 한번 골라볼게요.1고프게의 대죄/강철의 연금 술사 브라더후드(남편이 추천하는 것에 자꾸)재미 있다고 알겠는데 계속 미루고 있지만, 일단/진격의 거인/사이키 쿠스오의 재난/헤루 싱 Ultimate/Re:제로에서 시작되는 이 세계의 생궁/본인만이 없는 거리/4월은 당신의 거짓 이야기/청의 엑소시스트/경계 너머/아인 이상이다 너무 많아서 언제 다 볼지는 모르겠다 겟슴니다만 빨리 가끔식 시각 나올때 보도록 할려구요~! 혹시 재밌는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