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팀게입니다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작 _ 컴퓨터 사서 젤 앞서서 한 하나, 게입니다 깔기ㅋㅋ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9:32

    ↑주의 ↓ 게이더 칩은 소량 있고ᄏᄏ 이것저것 재잘거리는 글을 씁니다. 도움말 조작의 비법은 댓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최근에 컴퓨터를 새로 세팅했어요.이미 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래픽 작업하게 나쁘진 않지만 액션 캠을 사면서 슬슬 동영상 편집을 해야 할 일도 하고 4k의 편집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기존 컴은... 프리미어 소스를 몇 개 넣으면, 반드시 프리뷰부터 덜덜 떨리고 있었습니다.혼자서 재부팅 당하거나 해서 모든 단자가 접촉 불량으로, 마더보드는 세상을 가자고 안간힘을 쓰고 있었습니다. 팬들도... 후련하지도 않고 먼지도 잘 털어내지 않아서 아마 그래픽카드도 녹았을 거고, 아무튼! 똥콤 신랑 줬어요 줬더니 쿄타도 싫어하는 사람이 피파부터 깔았네요.(우리 집에는 지금까지 신랑 캠터가 없었다, 내가 물러서지 않는다) 욕심부리고 정말 좋은 콩크 맞고 싶었는데, ) 팝콘피씨였나? , 일단 조립 컴퓨터 사이트에서 본체 90만원대에서 적당한 것에 장만했어요. 케이스 별로 신경안써서 상품키위지 안보고 샀는데...


    >


    빛이 나쁘지 않아서 둘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웃었는지 몰라요. 신랑 가로되, "개인개인개인적인 그런거였어?" 저도 몰랐습니다. 그런 파니한 케이스가 선택되었다니... 눈이 즐겁네요.하하 자르는 버튼은 어딘가에 있나 해서 찾아본 적이 없어요. 그냥 즐기는 저는 컴퓨터를 사면 제일먼저 ᄏᄏᄏᄏ게이더부터 깔아봅니다 사육체감 갓츠리! 되더라고요, 후훗.신랑은 피파 깔고 나는 축구 잘 모르고 손흥민 선수 이야기라고는 아무도 몰라서 피화파스 무엇을 칠까 고민하다가 거의 하나 0년 모두 부지 가끔 하고 온 마비노기 영웅전을 깔아 봈 슴니다. 1년 만에 접속해 봤습니다.​


    >


    >


    >


    마영정의 캐릭터 다들 건강하시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야덕방 접속하자마자 질릴까봐 플레이 안했어요 바로 종료. 왜 깔창 sound? 사양 비교한다고 하고 플레이도 하지 말고.이 게임은 발매된 후 하나 0년이 넘어 하이 스펙인 게임이 아니라, 훗, 사양 비교한다.의욕도 없이... 아무튼 어쩌나 싶었는데, 신랑은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게임은 취해서 할 수 없어서 스타를 한모금개 깔고 신랑과 1장 2장 주었습니다. 둘 다 당신 일을 못해서 짐작이 가기 전에 따로 놀기로 했어요.요즘에 온라인 PC게임 할 생각. 얘기 없었어요. 로스트아크도 접은지 오래 되었고, 검은 사막도 가끔 끄고 롤은 할 수 없고, 면탈이 약해서 할 수 없고, 오버워치 등 FPS는 완전히 할 수 없습니다. 저 같은 사람은 해야 돼요.그래서 싱글 플레이스 팀의 게임 리스트를 ピ 보고 있었습니다. (*스팀STEAM은 다양한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며 사용자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한국의 양산형 온라인 게임과는 다른 독특하고 방대한 게임이 있습니다. 걸작이 만줄)​, 폴란드, 나라를 살린 게임으로 불리는 우이쵸 3(Witcher3)로 결정했습니다. 마침 3개 하고 싶은 게임이었어요. 무려 800여개 게임 관련 어워드를 피프슬옷쥬. 폴란드를 방문한 오바마 대통령에게 나라의 선물? 이 게임을 선물할 정도였습니다. 폴란드의 자랑이자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


    >


    ​ 위 조 3 깔고 65가끔 정도 뛰었습니다. 확장판 2개까지 모두 완료했다. 이 게임을 만나게 되어 굉장히 기쁩니다. 저는 몰두하고 진심으로 즐겁게 플레이했어요. 우이쵸 하나, 2는 몰랐지만 하고 싶습니다. 물론 안 해도 우이쵸 3플레이에 별로 관계 없긴 했습니다.. 대신 전작 얘기가 궁금해서 게임하면서 유튜브를 찾아보곤 했어요. 게임을 못하는 편이라 간단한 난이도로 했고 그래도 중간에 몇번이나 죽었지만 운영은 게임자체가 친절한 편이라 이것저것 찾지않고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영토에 다양한 엔딩이 있는 게 흥미로웠고 이야기 자체의 연출, 대사, 번역, 목소리 연기 등 몰입이 정예할수록 잘했어요. 이리하여 너~~~ 나누어 길게 가끔 투자해야 할 게임은 역시 별로 마음에 들우이쵸 3막 적당한 것 같아요. 원하면 더 뛸 수도 있고요. 나는 하나회 차만이 먼저 끝냈는데 2번째는 쉬었다가 잊을 만할 때 해야 효과적 하나 같습니다. 위처 팬분들은 다들 한번 플레이하고 계시네요.어마어마하다. 어떻게 보면 넷플릭스에 '블랙미러 밴더스 너치'와 시청자가 주인공인 이후의 행동을 선택해 결국 내놓는 '인터렉션 드라마' 형식의 느낌이에요. 물론 위치가 매우 복합적이고 재미있죠.흐흐흐, 왜 어릴때 그림책중에서 ~~한 경우는 몇페이지로 진행하세요. 그런 나의 선택으로 결국엔 만들어가는 책, 정말로 당신을 좋아했지만, 그때의 소견도 자신있었습니다. 몰입이 잘 돼서 이 사람 인생을 대신 살아본 것 같아요. 게임의 형태이기는 하지만, 그 간접 경험도 아마 경험이 아니겠습니까. 미드를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어느 순간 깨달았어요. 확실히 즐겁게 본 미드인데, 가끔 이 지면의 이야기가 잘 생각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쉴 때 가장 최근에 미드보지를 예고하고 차라리 게임을 하려고, 머리를 조금이라도 써서 참가하는 것이 더 자신 있을 것 같아서 요새는 게임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위 조 3는 메시지도 도덕적으로.중간에내안에양심이어디있는지도챙겨주고,분명히현실에서의삶과선택에영향을주는교훈이있습니다. 플레이해보면 무슨 얘기인지 아실 거예요. ᄒᄒ 종합적으로 내린 결론 ! 정가로 살만한 가치가 있어요. 하지만 스팀(스팀)은 너무 세밀해요. 하나하나 기간을 노립니다.~​


    >


    ​[우이쵸 3경기를 생각하고 있는 분, 참고 사항]-3D일인칭 플레이 시 멀미가 나는 민감한 분들은 다소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게이더 안에서 위치 센스의 효과를 지우면 뱃멀미는 조금 줄어들게 됩니다. 나처럼 보통 게이다 센스가 없는 데가 있다 경험이 적은 분들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게이다입니다. -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하거나 경쟁함으로써 피로하고 스트레스 받는 분! 이는 싱글 플레이하고 보세요.~-룩 덕이 중요하다거나 대사 팔딱팔딱 뛰며 뛰는 스타일이라면 위 조 3이 재미 없는 것도 있습니다. 주인공 게롤트 목소리 チョン 스토리가 좋아요 ​


    >


    ​ P.S위 조 3주인공 게롤의 부지는 목소소 소리 가... 제 목소리 소음은 아주 좋아요. 또 그 대, 무, 미, 중년입니다. 스토리도 스토리입니다만, 장·게롤트에게 사로잡히고 말았습니다. 목소리소음도좋고게롤트식말하기너무나쁘지않아요. 현실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가끔 아재개그를 하는데 오랜만에 영어공부도 하고 물론 자막이 있지만 웃었습니다.확장판은 개인적으로는 Haerts of stone이 더 재미있었습니다.위 조 3캡쳐 몇장 볼까요?


    >


    >


    >



    >


    넷플릭스 자리에 있는 드라마도 자신있다고 들었는데 아라시 예고편을 보니 캐스팅이...엉망이야. 자신의 지적이고 로맨틱한 게롤트인데... 왜 근육 단무지 같은 사람들에 캐스팅했는지...​ ​ ​ ​ ​ 위 조 3이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어세 후카미 크리ー도오디쯔세이 Assassin's creed odyssey이 게이 다도 추천할 타이밍 봐서 있습니다.


    >


    ​ ​ ​ ​ ​ 키승쵸은헬브레ー도 하지만 갑자기 당 1세 1 하는 헬 블레이드 설치했어요. 근데 이게 약간 발암이라서 포스팅하게 됐어요


    >


    >


    >


    헬블레이드... 헬임입니다. 헬デ은 어려워요. 캬아아 UI도 튜토리얼도 없어.(본인명은 있지만...) 세상 불친절하다!! 아무튼 초반에는 적응이 필요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자동 세이브인데 죽으면 세이브가 삭제되고 처 음부터 다시 해야 한대요!!7~일 0시간에 다 깬다고 하는데... 소음... 글쎄요.저는 간단함 전부를 우선으로 하고 있지만 죽으면 일단 아내 소음부터 해야 되잖아요. 몇일 걸릴지 과인(ないです人)없어요. ​


    >


    사실 잘 알아보지도 않고 평점만 보고 샀는데 혼자 헤드셋하는건 정말 무서워요...전 왜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이걸 해야하죠?


    >


    이상하게도 정작 너무 잔인해서 본인 너무 기분나빠... 본인(좀비물처럼) 그런 건 잘 안 오는데 그 목소리 본인 연출이 좀 징그러워요. 흐흐흐 사운드 광언 시각효과 광언조현병을 앓고 있는 주인공을 통해 그 고가결환청과 환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이더 하면서 취기는 잘 안 하는 편인데 그 귀에 속삭이는 소리와 함께 퍼지는 효과에 제 달팽이관을 녹이는 듯한 시야전천(제가 통제하지 않는 강제시야전천) 군데군데 구역질이 나요. 그걸 견뎌내면서 이겨내야 해요.흐흐흐 진짜 이야기지 고통 속에 있는 주인공이 제가 된 것 같아요. 하하하, 너희들을 잘 만들어서 사고다.이것 또한.. 아무튼 뱃멀미에 민감한 분은 이거다 견딜 수 없을 거예요.2번째로 길치들은 정말 고통 받을 겁니다. 게다가 미니맵도 없습니다. 정말로 길눈과 눈빛이 나빠지지 않으면 안됩니다.전반적으로 '모험+퍼즐+전투' 이런 구성인데, 퍼즐이 더 많은 것처럼 퍼즐은 시야를 넓게 가지고 공간 전체를 머리에 그리면서 그 안에서 다 이동하면서 풀면 빨리 풀 수 있는데(주인공 걷는 속도 핵 느림, 스킵 없는 소리) 도설이 없으면 현실처럼 ᄏᄏᄏ 현실 도지와 마찬가지로 길에 시각 던져버리게 됩니다. 퍼즐은... 머리가 좋은 젊은 friend들은 잘 하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스스로라도 자신의 머리로는 중간중간에 막혔습니다. 하하하 전투장면 칭찬해줘요~ 중간중간에 전투장면이 있어서 타격감이 본인과의 주먹다짐으로 고민이 무거워서 좋았어요 빠세! 빠세이크! 이렇게 막아서 뻥 하고 차서 이런 소리를 내면서 싸워 ᄏᄏ 전투는 제 취향에 맞아요. 그런데.. 게이다 전체를 보면 전투가 차지하는 비율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엔딩이 안 됐는데 지금까지 재미있네요. 혈통이 안 보여서 싫다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스릴 있고 좋았습니다. 특전 영상이 있는데 스포일러가 있어서 꼭 엔딩을 봐달라고 했어요. 거기까지 봐야 이 게이 모두를 완성했다고 할 수 있대요! 기대해. 과연. 내가 견딜 수 있을까... 또... 이게 시모다 살까 말까 고민하던 것 중 몇 편을 외모로 평가하면 안되는 것이지만 사실 여주인공의 얼굴이 좀 낯설어요... 낯익은 용 광대 여주인공의 모습이 아닙니다. 어느 게이타에서도 룩을 나쁘지 않고(이 게이타는 전혀 그런 요소가 없는 소리), 게이타 시종일관 어둡고 괴로운 표정을 지어야 합니다. 그 연기가 너희 무실감이 본인이고 현실적으로 잘해서 샘을 보는 내내 괴롭습니다... 이 캐릭터 연기하신 분 정말... 대단하시겠다. 그걸 게이다상으로 구현한 것도 정말 대단해요! 바로 2가, 본인이 온다는데 아래 메이킨 필름 보고, 그 아래에 헬 블레이드 2투 레 다 저한테 정도 연기하는 것을 보면 감탄이 절로 자신 있나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https://www.youtube.com/watch?v=OdQpJgLs51w


    ​ https://www.youtube.com/watch?v=JHHHlHgi2BA


    [헬블레이드 조작법, 키보드 기준]


    >


    WASD-이동 E-포커스(가까이 보고 본인 상호 쟈크용하의 봉 인 내용하는 비석의 활성화 시키고 본인, 전투 중에 거울을 사용하고 잠시 테테로울 늦게 함 차징이 3단계까지 달고 한번 쓸 때마다 하봉잉하 본인의 감소, 차징 편수가 허리에 보입니다)F-상호 작용(저서 오르 고 본인 내릴 때, 문을 열었을 때, 왼쪽 shift-경주(내용이 달리키지갸은파와ー 워킹 정도입니다)​ 칼은 전투가 시작되면 자연에 나왔다( 다르게 키가 있지 않음)왼쪽 마우스 버튼-속공 마우스 오른쪽 버튼-강공 F에프·차, 근접 타격 스페이스 바-회피 왼쪽 콤토우롤키- 막​[추가 칩]어울림목고 본인 그런 거 없는 것, 즉 도구를 주워서 그것으로 무엇을 만들 생각 ▲본인이 하는 일 없음=겨우 반짝였던 것=본인의 빛이 본인의 힌트가 있고, 반짝이는 일종의 문이 있습니다만, 문 밖에서 보면 이루어, 이런 환영을 이용해 푸는 퍼즐이 있고, 숨은 그림을 찾는 식이 있다. 가로막아서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하지는 않았어. 특히 초반일수록 동선 안에 있는, 즉 풀리지 않으면 처음 온 곳으로 한참을 걸어갔고 본인에게 이런 식의 플레이는 없는 것입니다.이 예술의 한 장르입니다를 열린 감정으로 받아들이는 분이라면,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겁니다. 해보세요! 지갑이 불편한데 본인 엔돌핀이 필요해서 본인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면 ↓ 이거에요. 비켜 주세요 주저하게요 잘 떠드는, 2시가 되는군요. 옹농이 자야겠다.20첫 9년도요. 올해 이입니다 그 게이요 하고 보았는데 올해는 역시 우이쵸 3이 최고였습니다. 인생 パ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다크소울? 이게 명작이라고 이거 해보라고 했는데 방대하다면서요? 와우도 그래서 안 한다고... 씁쓸하게 생각하지 않아요. 벌벌 2020년에는 작업실도 만들어 사업도 준비하려는 현실의 퀘스트가 더 많습니다음.. 미드는 줄이고 영화보는 쪽으로 하게 되네요..은장기 육성보다는 짧은 게입니다. 중심으로 해봐야 합니다. 문명도 하고 싶은데. 장기형 게입니다.음, 본인이 듣고 은퇴해야 해요. 게요. 괜찮으시면 정말 은퇴해서 최고인 것 같아요. ᄒᄒᄒ밖은퇴하고 힘들게 등산하고 여행하고 텃밭을 가꾸는건가~ᄒᄒ 하하하하하 게요그래서 치매 예방과 연골을 아껴가면서 신랑과 내는 게라고 하면 고기를 사죠.이상기 승전 고기였습니다!​ ​ ​ ​ ​ ​ ​#위 조 3#게이입니다 추천#PC게입니다 추천#위 조 3리뷰#위 조 3칩 형 헤르 블레이드#헤어 브레이드 조작#헤루 블레이드의 조작법#스팀 게이입니다 추천#스치ー무게ー입니다.리뷰 #마비노기영웅전 #헬블레이드조작키 #아세싱클리드오딧세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