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증상 백내장과 헷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0:35

    >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안이 찾아오고, 평소에 잘 보이던 것도 잘 안 보이고, 멀리 있는 것만 보이는 증상을 느끼는 분이 많습니다.가까운 물건을 자주 볼 수 없어 책을 읽거나 핸드폰을 보는 등 기본적인 한 가지 생활조차 불편하다고 느끼지만, 백내장 증상도 흐릿한 시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노안 증상으로 알기 쉽습니다.네, 밝은 안과 의원에서는 백내장과 노안의 증상이 혼동되지 않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백내장은 눈 속에 있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는 질환으로, 시력 저하의 흔한 원인이 됩니다.그래서 노안으로까지 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자신이 진행됨에 따라 발병률이 높아지므로 중년이 되기 시작하면 주기적으로 안과 검진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백내장은 시력저하와 빛의 번짐, 눈부셔서 눈을 뜨기 어려울 정도로 약해지고, 난시와 근시가 자신의 노안과 혼동되기 쉽습니다.육안으로 보아 수정체 측에 백탁이 생기거나 갑자기 시력이 떨어져 사물을 확실히 볼 수 없는 경우에는 백내장 의심, 내원을 통해 관련 검사를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백내장은 점안 마취 후 각막을 절개하여 점탄액을 주입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기 위해 백내장낭을 절개한 후 초sound파 유화흡입기를 이용하여 수정체를 제거합니다.다음 인공수정체 삽입을 위해 점탄액을 주입하되 환자에게 적합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렌즈를 고정하여 마무리합니다.이때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이용하면 난시와 노안교정을 시행하고 백내장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네, 밝은 안과 의원에서는 노안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다초점 인공 수정체로 백내장 수술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백내장 수술의 비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의 버그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