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도 체형교정 RBT & 필라테스 - 개그맨 정철규님께서 방문해 주셨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9:57

    RBT 체형 교정&필라테스테라


    안녕하세요~ RBT센터입니다!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면서 옷도 얇게 입고 좀 더 체형불균형에 관심을 가져주셔 오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존이스토리의 귀한 분들이 계셨어요!


    >


    바로 블랑카로 유명한 개그맨 정철규 씨입니다! 정철규 씨는 개그맨 최초로 멘 사회원에 가입했고, TV 출연도 준비 중인 상태에서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


    그런데 최근 들어 목과 어깨 통증이 증가해서 이곳을 찾아주셨는데, 방문해 주셨을 때 거북목 증상이 심해 주위 조직이 크게 단축되었던 상태였습니다.


    >


    거북목 증상이 심해지면 자연스럽게 등이 휘고 어깨가 이야기되기 때문에 목 주위뿐 아니라 간접적인 영향을 주는 곳도 손을 봐야 근본적인 해결이 가능하다. ^^


    >


    또, 올바른 자세를 인식시켜, 평상시의 생존으로 연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두 번째로 방문해 주셨을 때는 통증이 많이 사라진 상태로 오셨습니다. 튀어나온 적이 있는 목이 많이 들어가 그만큼 짊어지고 있던 어깨의 부하가 줄어들었습니다.


    >


    오래전부터 변형과 통증이 있어 많이 개선됐지만 꾸준히 관리해 연습을 고쳐야 완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


    거북이 목 때문에 고생한 정철규 씨! 이번 RBT를 통해서 더 좋은 컨디션으로 방송 활동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